르브런쉭 / 르브런칙 / Le BRUNCHIC / IFC몰 / IFC MALL / 여의도 소개팅하기 좋은 장소

에그 베네딕트 / EGG BENEDICT / 먹물 리조또 / 프렌치 토스트 / FRENCH TOAST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늘 인사가 "오랜만입니다"로 시작하는걸로 봐서, 글이 뜸하단걸 저역시 알고있나봅니다 ㅎ

   오늘 소개시켜드릴 음식점은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브런치 가게입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르 브런쉭과 같은 곳으로, 여의도에서도 똑같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히려 여의도 IFC몰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적은 곳이라 더 한적하게 식사하기에도 좋고, 여의도 쪽에서 만날일이 있을 경우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 메뉴판


   메뉴 및 가격의 사진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음식은 1.5만원~2.5만원의 가격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 정한 메뉴는 브런치의 꽃이라 불리우는 에그 베네딕트와 계절메뉴로 추천해준 먹물리조또, 그리고 프렌치 토스트로 정했습니다.


▲ 에그 베네딕트


   잉글리쉬 머핀위에 베이컨과 송이 버섯, 치즈가 올려져있고, 마무리는 반숙 계란이 올라가있는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먹는 방법은 섞어서 먹는 법도 있고, 다양하지만 음식이 이쁘게 나와서 쉽게 섞어먹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ㅎ 그래도 먹기전에 노른자를 푹하고 터드려서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 먹물 리조또


   다음 음식으 먹물 리조또입니다. 별로 기대안했던 음식이고 비주얼상 맛있어 보이진 않는 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일단 먹고 나니 상당히 진한 풍미를 풍기며 고소함을 느끼게 해주는게 만족스럽더군요.



   밥알도 퍼지지않고 식감이 적당하며, 고소하며 진한맛이 입안에 감돕니다.


▲ 프렌치 토스트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프렌치 토스트입니다. 2명이서 먹는 음식이길래, 2개만 주마할까 하다가 입가심으로 먹을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하였는데 생각보다 포만감이 크더라구요. (늘 하는 생각이지만 토스트는 식사가 아니다라고 생각하기에...)



   달달한 설탕 파우더가 뿌려진 빵한 조각을 잘라 잼에 찍어먹으니 진자 달더라구요. 단 것을 별로 안종하하시는 분들으 그냥 드시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토스트를 한조각 잘라 먹어보니 폭신폭신하면서 적당히 기름진 맛이 참 괜찮습니다. 담백하다고는 못하겠습니다. 기름져서 고소한 그런맛입니다. ㅎ 전 참고로 이런 맛 좋아합니다 ㅋ

   2명이서 세개의 음식을 먹고나니 배가 상당히 부르더라구요. 특히 마지막에 나온 토스트는 단맛이 강해서 다 못먹고 살짝 남기고 나왔습니다. 2명이서 3개먹기엔 좀 많고, 2개먹기엔 좀 부족하고 그렇습니다 ㅎ 참고하세요.



   밥을 먹고 나서, IFC몰의 장점이랄까요? 바로 앞에있는 여의도공원에 나가서 자전거를 탔습니다. 

   매번 같은 장소의 데이트가 지겹다면, 맛난 음식도 먹고, 산책도 하고 자전거도 타기에 좋은 여의도 데이트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