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회사는 근처가 시골이라 할정도로 완전 휑해요~
그나마 회사원들을 상대로 근처 괜찮은 밥집과 고기짓들이 위치해있긴하지만 그리 강추할 만한 곳은 없어요

근데 중국음식하나는 꽤 괜찮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
주방 및 서빙보는 분들도 중국분들인거같고, 음식이 괜찮은 만큼 가격도 꽤 나와요

위치는 화성시 남양동 동사무소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이날은 회사 선배님께서 술한잔 사주시겠다고 해서, 요리도 먹을겸해서 방문했쬬.
술도 많이 먹고, 배부르게 요리도 먹고 벼르고 벼르고 갔습니다.


일단 술을 소개하죠.. 그유명한 공부가주 입니다.
중국집에서 파는 술중에선 꽤 비싼술이라죠? 저 작은게 4만원입니다.
전 원래 중국 술을 좋아해요.. 향이 좋아서 아무리 독하다지만 짬뽕국물과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저 술..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른 독한 중국술은 식도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데...
그런게 없습니다 부드럽게 너무 잘들어갑니다. 좋은술이더군요



두번째 술은, 공부가주를 만든 회사에서 나온 저렴한 술입니다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저것도 7천원입니다. 일반 고량주보단 비싸죠.. 향이 참좋긴한데.. 이거부턴 속이 타오르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도 역시나 기름진 중국음식과 함께면 최고입니다.



자장면, 짬봉 다 괜찮고 요리도 다 괜찮습니다.


요건 팔보채인데... 해물도 실하게 잘들어가있고, 술안주로 딱이더군요



팔보채 뒤로 라조기가 보입니다. 닭고기를 매콤하게 튀긴거로 역시나 높은 도수의 중국술과 안성맞춤입니다.


요리를 먹는데 탕수육이 빠지면 쓰나요 ㅎㅎ 튀김옷 두께도 적당하고, 바삭함도 알맞습니다.
어떤 탕수육은 씹다보면 입안이 아픈데 그런거 없이 참 맛있습니다.


술을 꽤나 먹다보니 써비스로 짬뽕국물을 하나 더 주시네요
그냥 짬뽕국물과는 달리 날계란을 하나 풀어 주시네요  ㅋㅋ


여튼 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밥먹기도 좋고, 술로 안주를 먹기에도 참 좋은 중국음식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