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style-hoger.wm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취인불명
 
MINO
잘지내니 나는 요즘 그냥 그렇게 살어
예전보다 살만한데 맘은 그렇지 않아
안본지 오래됐어 요즘에 너는 어때
나같은거 이제는 별로 관심없겠지만
그건좀 어때 예전에 달고 살던 기침은
약좀 잘 챙겨먹어 고집부리지말구
감기라도 걸리면 넌 무척오래 가잖아
따뜻하게 좀 입고 다녀 멋부리지말고
ZIO
uh 요즘들어서 친구들이 내게 자꾸 말해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어버리라고
안쓰러운 눈빛으로 나를 보며말해
머리가 멍해지고 말라가는 병에 걸렸다고
길을걷다 멈춰서 한숨만 쉴꺼라고
이름을 불러도 잘 듣지 못할꺼라고
눈만 뜨고 있지 사는게 아니라고
당분간 그 심장은 잠시 멈출꺼라고
왜 이런거죠 내가 왜 이런거죠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않죠 정말 아무렇지않죠 모든게
MINO
그래 니가 오늘하루 아무런일도없듯
나역시 오늘하루도 보통으로 살어
그런데 사람들이 나를 보며 말해
그러다 죽겠다고 이젠 좀 잊으라고
내색조차 안하려고 정말 애쓰는데 결국
아무리 숨겨봐도 나는 역시 안되
그렇지 내가 하는 일이 다 그렇지 뭐
사랑하는 사람조차 볼수없으니까
ZIO
오랜만에 니 생각나 편지한통 썼는데
그런데 마땅하게 어디로 보낼곳이 없어
사실은 나 미치도록 니가 보고싶고
많이 아파 너무도 힘들다고 말하려고했어
내가 지금 뭐를 어찌해야할지
어떻게 시작할지 너에게 물어보려했어
정말 뭐가 뭔지 대체 정말 뭐가 뭔지
나는 어떻게 너 없인 아무것도 못해
왜 이런거죠 내가 왜 이런거죠 아무렇지 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않죠 정말 아무렇지않죠 모든게
왜 이렇게 살아가는지 이렇게 힘든지 왜이렇게 된거죠
아무일도 없던것처럼 난 웃고 지내요 정말 아무렇지도않게
근데 왜 이런거죠 내가 왜 이럴까요 아무렇지않은데 왜 내가 힘들까요
내가 아픈가요 많이 아픈가요 난 아무렇지않죠 정말 아무렇지않죠 모든게
근데 왜 자꾸만....
 
 

 



 


 

 
*퍼가실땐 댓글을 남겨주세요~~~
 

'재밌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O.S - 나 이젠(Feat. Monday Kiz)  (0) 2007.08.23
MC몽 - So Fresh (Feat. 김태우)  (0) 2007.08.13
Starsailor - Alcoholic  (1) 2007.06.25
버리기 아까운 도마로 미니칠판 만들었어요  (0) 2007.05.12
Newtrolls - Adagio  (1) 2007.04.24

+ Recent posts